이용호 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 12월 17일 오후 2시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려
이용호 의원(국민의당, 전북 남원·임실·순창)은 17일(토) 오후 2시 남원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이용호 의원이 남원‧임실‧순창 3개 시‧군 지역구민을 상대로 제20대 국회 개원 이후 의정활동을 공식적으로 보고하는 첫 자리였다.
"최순실과 관련자들에 의한 국정농단"으로 국민들이 실의에 빠지고 허탈감과 혼란에 빠진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이용호의원은 불철주야 바쁜 일정으로 잠시도 틈을 낼 시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연말을 맞이해 지역 주민들에게 의정보고회를 마련한 것이다.
의정보고 주요 내용으로 ▲국회 상임위 활동 및 국정감사 성과 ▲법안 발의 등 입법 성과 ▲서남대 정상화 및 옻산업특구 조성 활동 등 지역구 의정 진행상황 ▲2016년 특별교부세 확보 및 2017년도 지역 예산 배정 현황을 설명하는 순서로 이어졌으며 "지난 6개월여 간의 성적표와 활동"에 대해서도 소상히 보고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 참석자는 정동영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 김광수 국회의원, 심민 임실군수, 김경안 서남대총장, 남원시의회 이석보의장, 김승곤의원, 강성원의원, 김성기의원, 왕정안의원이 참석했으며 순창군의회 조순주의원, 강춘성(전 남원시부시장)외 각계 주요인사들과 남원.임실.순창시,군민 포함 약 1600여명이 참석하여 춘향문화예술회관 복도와 입구까지 입추여지가 없을 정도로 많은 참석자로 성황리에 의정보고회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