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광고사와 연관된 고위공무원간 얽혀있는 비리에 대해 알고있는 사람이 용기있게 폭로하는 바람에 많이 알게됐네요. 뻐꺼지형제간이 공무원자리를 이용해 자기가족들 돈벌이에 이용하고 못된 짓을 하고 있는것을 아무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머시기님이 올려주신 글이 도화점이 되어 그동안 김과장과 윤계장의 더러운행각이 가름하게되고 조금이라도 알게되는계기가 됐습니다.
국민의 세금으로 먹고사는 공직자들의 비리에 대해서는 모두 재산환수시키고 목치고 감옥보내야합니다.
지우지마
윤씨 김씨 이씨 박씨 정씨 공무원이란점을 활용 25년전부터 각종행정정보를 이용해 처가식구와 타인앞으로 엄청해먹어 가족들과 지인들 등등 퇴직하고 없지만 그일당들 재벌이 됐습니다.
시민만 봉이죠.
나뿐놈
99%님과 조수창 광고님이 쓴글 당장 다시올려 아니면 페북에 올릴까?
도통 주민
동감합니다.
그길로 자주 다니는데 도시광고 트럭이 자주 서있어서 우회전 못하는 일이 많았는데, 꼭 시정됬으면 좋겠습니다.
광고
시청 고위층만 먹고살아가는남원입니다.
수십년동안 그공무원 가족들의 특수한권력구조땜에 다른광고업 다긂어죽습니다.
직원
쓰벌 왜지우는겨
최대표는 그집안하고 사돈인겨 아니면 동서여?
관광지에 그 과장이 찻집을하고 공무원들이 총동원해서 그집을 도와주고 있다.
남원관광개발은 완전 김과장가족손에 달려있고 김과장공화국이다.
불만임다
지리산은 언제부터 기관을 위한 언론사가 됐는가?
삭제를 하려면 석산골재장에관한 비난글도 함께 삭제해야한다.
그런데 왜 공무원들에 대한 문제글만 올리면 삭제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공권력을 이용해 공무원가족만 잘사는 남원을 만들는데 그러지못하게 막야하고 사실대로 알려야할 언론아닌가?
어영언론 타협언론인들이 판치면 남원언론발전이 안되고 사이비들로 욕먹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생각된다.
지리산은 자유게시판와신문고의 뜻도모르고 만든것이 아니라면 당장 삭제한글 다시올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시올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