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함께여서 행복한 우리들의 이야기 ‘2023년 송년한마당’ 개최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은용)은 지난 15일 이백복지센터에서 이용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그리고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여서 행복한 우리들의 이야기” 2023년 송년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 행사는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 자원봉사자, 직원 및 보조인력 등 2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후원단체, 모범 이용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시상을 비롯한 프로그램 성과발표회등 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됐다.
임은용 관장은 “2023년 한해 동안 자기 역량 개발과 프로그램 이용 등을 위해 복지관을 이용한 장애인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후원의 손길과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장애인분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장애인복지관이 되기를 기약하자”고 말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2023년 송년한마당 행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해를 돌아보며 다음 해를 기약하는 뜻깊은 행사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깊은 열정과 사랑으로 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애써주실기 바란다 ”며, “남원시도 장애인들이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지리산고향뉴스]
www.jsg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