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 승진 임용자 환영식 개최
- 명예와 책임감을 어깨에 얹어 -
남원경찰서(서장 황종택)는 13일 경찰서장, 각 과장, 동료와 승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 임용자 환영식을 개최했다.
이번 승진 임용식에서는 운봉파출소장 조휴억 경감과 여성청소년계장 송재빈 경감이 각각 1계급 승진·임용 하였다.
이날 황종택 서장은 승진자에 대한 임명장 및 계급장을 수여하고, 승진자와 타임자리에서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늘의 명예로운 자리는 가족과 동료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으로 앞으로도 시민들과 위한 치안활동에 전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남원서, 지리산 정령치 차량통제 해제
남원경찰서(서장 황종택)는 16년 11월 27일부터 남원 주천면 고기리 3가부터 정령치를 경유하여 산내면 달궁3가까지 동절기 차량운행을 통제했던 12km구간에 대하여 이를 해제하여 3월 14일 00시부터는 정상적인 운행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측과 도로관리사업소의 전체적인 도로정비가 완료되고 기온 또한 급상승하고 잇어 국립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통행할 수 있도록 구간 점검을 실시한 바 차량통행에 지장이 없을 것으로 판단되어 차량운행을 제기하게 되었다.
이철수 경비교통과장은 “고기리 3가에서 달궁구간의 통제가 끝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되었으나, 이 구간은 폭이 좁고 계속되는 굽은 도로로 지리산 자락을 넘어햐 하는 사고 위험성이 큰 도로인 만큼 운전자들의 안전운행이 요구된다. ”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