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피서철 대비 북남원ic에서 남원역 교차로 개통관련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시설 점검
남원경찰서(서장 황종택)는 여름철 남원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교통소통을 위하여 북남원ic에서 남원역 교차로 도시계획도로 개통 관련 보행자 및 교통사고 우려가 많은 곳을 점검하고 기관별 공유 및 협조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시설 점검을 하였다.
이날 교통안전시설물 현장점검에는 남원경찰서, 남원시 건설, 교통, 산림 4개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금강마을 앞 다기능카메라, 미끄럼방지포방 등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교통안전시설물 점검 등 교통사고예방을 위하여 협력하자는 내용이였으며,
김재길 교통관리계장은 “남원을 찾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소신을 밝혔다.
--------------------------------------------------------------------------------

남원서, 하반기 정기 인사발령 신고식 가져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는 18일 오전 하반기 정기인사로 전입한 이상근 경위 등 9명과 남원서 김세우 경위 등 23명에 대한 인사발령을 실시했다.
이에 앞서 남원경찰서는 이순종 경감이 정보보안과장으로 전입하였으며, 황연 정보보안과장은 완주경찰서 정보보안과장으로 전출인사발령이 있었다.
황종택 서장은 “인사 발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모두 솔선수범하여 항상 주민에게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신속․공정․청렴한 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