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성균관유도회 유적지 탐방차량 교통안전지도
- 대형사고 예방을 위한 -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는 7월28일(화) 08:30부터 남원 쌍교동 성당 앞 천변로에서 성균관유도회 남원지부 문화유적지 탐방 차량 7대에 대하여 출발 전 안전 점검을 하고 운전기사 7명에 대하여 출발 전 음주여부 확인 등 안전지도를 실시하였다.
이날 점검에서 남원경찰은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타이어파손 등 챠량정비 불량에 의한 사고와 졸음운전 등 운전부주의에 의한 사고 등 교통안전 전반에 관한 지도와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운전기사 에게는 운행 중 지정차로를 준수해 줄 것과 탑승객들에게는 차량 내 음주가무 자제 및 안전벨트 착용을 당부 하였다.
--------------------------------------------------------------------------------

『남원경찰서·NH 운봉농협』업무협약(MOU) 체결
- 범죄 피해자 경제적 지원을 위한 -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는 7월 28일 NH 운봉농협(조합장 서영교)과 범죄 피해자에 대한 경제적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행사는 남원시 운봉읍 지역 범죄피해자 중심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에게 생필품 등 경제적 지원을 위한 협약이다.
운봉농협조합장(서영교)은 “고통받고 있는 범죄피해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민․경 협력을 통하여 범죄피해자들을 돕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박훈기 서장은 이 자리에서 “범죄발생 직후 피해자들은 정신적 불안감이 최고조에 이르는 만큼 우리 모두의 섬세한 배려가 필요하다”면서 특히, “범죄 피해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의 생계 또한 중요한 만큼 상호 협력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보호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