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2012 신년인사회
2012년 신년인사회가 5일 오후 6시30분 참조은 웨딩홀 4층 대연회장에서 열렸다.
남춘회(회장 이환주 남원시장)가 주최하고 남원청년회의소(회장 맹주택)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신년인사회는 이환주 남원시장, 조영연 남원시의회 의장, 방춘원 경찰서장, 박주영 교육장, 김종태 7733부대장, 한능수 남원향교 전교, 김상근 애향운동본부장 등 300여명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인사회가 시작되기 전 남원청년회의소 회원들이 행사장 입구에서 두 줄로 나열해 참석하는 인사들을 맞았으며 행사장으로 안내된 인사들은 서로 악수를 나누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는 인사와 함께 덕담을 주고 받았다.
이날 남춘회장인 이환주 남원시장과, 조영연 시의장님, 오동환 농협중앙회 시지부장, 맹주택 남원청년회의소 회장, 방춘원 경찰서장, 박주영 교육장, 한능수 남원향교전교, 김상근 애향운동본부장 등 8명이 대표로 단상에 올라 떡케잌에 점화를 했다.
이 자리에서 이환주 시장, 조영연 시의장, 맹주택 남원청년회의소 회장, 오동환 농협시지부장이 신년인사를 했다.
이환주 시장은 “남원시를 이끌어가는 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셨는데 그동안 시 발전을 위한 시정추진에 협력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인사하고 “우리시가 활력을 되찾고, 발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기관ㆍ단체장님들의 이해와 참여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영연 시의장은 “흑룡의 기운 받아 좋은 일만 있길 바란다”며 “2012년을 도약의 계기로 삼아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책임을 다해 남원발전을 이뤄나가자고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어 방춘원경찰서장, 박주영교육장, 조운철 JC특우회장, 정순애 국제봉사단체협의회장이 남원발전을 위한 건배제의를 하고, 하대식 도의원과 지역원로 분들의 상호간 시민 화합하며 함께 잘사는 남워을 만들어가자는 덕담을 들으며, 2012년 신년인사회를 마쳤다.
|